본문 바로가기
건강정보/40~50대

라디오 DJ이숙영 나이? 인생다큐 마이웨이에서

by 바른마음송구 2020. 3. 12.
반응형

 

 




인생다큐 마이웨이 DJ 이숙영 님이 나옵니다.

이숙영님은 라디오 디제이로 활동하시며 활기찬 에너지가 넘쳐흐르고 가끔 시청자가 연세가 어느정도 있다보니 고난휘도 19드립도 하신다고 하셔요ㅋㅋ

현재 34년 장수 디제이로 활동중이시라는데..
원래 아나운서에서 디제이까지 여러가지일들이
있었다구해욧

인생다큐 마이웨이내용 간략하게설명해두릴게요

 

 

 

이숙영님은 1979년 동아방송 아나운서로 입사했어욧

하지만 언론통폐합으로 방송한번못하고 잘리셨다구..

그러고 다행히 일년뒤 KBS로 방송국을 옮기셨어요!!
어찌보면 인생을 바꿀 기회를 노력해서
가져가셨네요 🤭

처음 라디오에서는 시간알림역활을시작했다고
그러다 디제이대타로 출연하셨는데
톡톡튀는 입담으로 청취차들을 확감아버렸데요 ㅋㅋ

 

 

대타지만 평소 기회가없던지라 기회가왔다생각하고
엄청열심히하셨다구합니다

영상이없는 라디오에서 생동감을위해
노래가나오면 직접춤을추며 흥을돋았다네오!!ㅋㅋㅋ

 

 



 

어머니는 북한에서 이북해서 의사가 되신 엘리트..
하지만 아버지 집안에서는 탐탐치안아했데요ㅜ
그래서 어머님께서는 일찍돌아가시고
최근 아버님은 뇌경색을 앓고 거동이 불편하시다고
합디다ㅠㅠ하지만 아버님의 성격이 워낙 발랄하시다고하네요

성격도 아버님의성격을닮으셨데요ㅋㅋㅋ

이숙영님의 나이는 1957년생!!!! 믿기지않게
63세라고합니다 후덜덜





반응형

댓글